바와 클럽 – 그랜드 일루전

색종이 조각, 플라스틱 축구공, 더러운 카드 놀이 – 토요일 황혼의 Calle Urugay에 있는 “One” 나이트 클럽 바닥에 있는 장식물이었습니다. 조명은 낮고 음악은 시끄러웠다. 라이브 레게톤 아티스트가 무대에 올라 2초마다 자신의 노래를 중단하고 “remisss”(리믹스) 또는 “respet, respet”(예: 존경)을 외쳤습니다.

캐주얼한 대화를 시작하고 재치 있는 말을 하여 그녀의 주의를 환기시키십시오. 그녀의 친구들의 일반적인 승인도 받아야 하므로 그들도 대화에 참여해야 합니다. 그러니 유머를 잘 활용하고 Drink Club에서 모두 구입하고(주머니가 지원하는 경우!) 숙녀와 대화를 시작하십시오.

옵션: 접을 수 있는 포커 테이블은 다양한 크기와 팔각형과 타원형 트레이너의 두 가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타원형 테이블은 길쭉하고 길이 측정에 따라 1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팔각형 테이블은 최대 8명까지 앉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접이식 테이블에는 칵테일이 넘어지지 않도록 음료 홀더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탁을 둘러싸고 있는 편안한 쿠션 팔걸이가 있습니다.

대회 시작 전 최소 3일 동안은 푹 쉬십시오. 많은 스쿼시 또는 테니스 선수들이 이러한 유형의 연습을 하고 대회 전날 저녁에도 실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토너먼트는 부담이 되며 처음 플레이할 때 최고 수준을 느껴야 합니다. 반드시 연습하되 행사 3일 전에 짧고 방향성이 있으며 물리적으로 가벼운 기업을 유지하십시오. 기분이 좋아지는 연습과 공을 치는 타이밍을 아는 것과 잠드는 것 사이의 균형을 찾는 법을 배우십시오. 점심에서 일어나서 여전히 소량을 먹을 계획이라는 옛 속담이 전시에 가장 잘 나타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연습에 지치지 않고 경쟁을 열망하는 토너먼트에 도착하십시오.

유산소 인터벌을 실시합니다. 휴일에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유산소 인터벌을 수행하면 드링크 클럽에서 체육관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소 30분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인터벌을 사용하면 10~15분 안에 더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친구의 소셜 그룹을 살펴보십시오. 술이 얼마나 중요한가? 더 나은 알코올 인식을 갖는 것은 종종 당신이 믹싱할 때 술을 많이 마시는 군중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재미있고 재미있고 사교적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런 문제가 종종 있습니다. 파티는 과음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이것은 또한 매우 얕은 의료 전문가의 모든 진정한 노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존재에. 생활의 균형을 이루는 것.

제 아내와 우리에게는 BET의 Bruce Bruce, John Witherspoon, Adel Givens, Guy Torre 등이 아직 있습니다. 티켓은 개당 20달러에 불과했다. 기사 끝 또는 문에서 내가 제공하는 온라인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Improv는 Rock Bottom Brewery, Mitchell’s Fish Market 및 Cucina Italiana와 관련된 레스토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일부 최고의 상점에는 Filene’s Basement, Barnes and Noble, Abercrombie and Fitch, 고급 시설로 가득한 오래된 마을 광장이 있습니다. 실제 액션 중간에 Dave와 Busters가 있고 파트너와 함께 멋진 영화를 볼 수 있는 Lowe’s Theatre가 있기 때문에 몇 시에 도착할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철수를 예상하여 마케팅 및 광고에 이 잠실노래방 익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설치 시 소매 배치를 소유하는 데 마케팅 비용을 지출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제품을 진열대에 올리기 위해 또는 현재 제품이 제공되기 때문에 판촉을 합니다. 프로모션을 “거래”로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음료를 구매할 때 유통업체 또는 소매업체에 다양한 이벤트를 샘플링하는 것.